티스토리 뷰

영탁 팬카페 가입 및 응원하기

영탁 팬카페 오늘 이동해서 가입하고 함께 응원도 하고 서로 교류하고 소통하면 좋겠다는 생각에 이글을 올려드립니다. 기본적으로 여러 팬카페가 많이 존재 합니다. 일단 가장 많이 있는 2개의 팬카페가 있고 또한 여러부분을 소개 하는 블로그도 소개해볼까 합니다.

우리 미스터 트롯에 출전하여 가장 아쉽게도 진은 하지는 못했지만 정말 형동생으로 가장 친하게 지낸 임영웅과도 우정을 과시하면서 아깝지만 그래도 훈훈하게 마무리된것을 보면서 아직도 그 결승전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특히나 오늘은 영탁 팬카페 부분을 대표적으로 운영하는 두곳 이야기 드릴꺼에요. 바로 제로탁이라는 카페와 그리고 영탁이 딱이야 라는 팬카페등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먼저는 제로탁 및 영탁이 딱이야 카페 소개 해드릴께요.

일단 제로탁 먼저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어떤 펜카페 인지 일단 기본적으로 사진을 통해서 함께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제로탁 부분인데요. 가장 메인 화면입니다. 이곳에 보시게 되면 일단 매일 업데이트가 되더라구요. 운영진들이 정말 열심히 하는 펜카페 부분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정말 저도 콘서트 가서 응원하고 싶어질 정도로 좋드라구요.

그리고 일단 대략적으로 5천에서 6천명 사이의 가입수 이기는 하지만 기본적으로 매우 굉장히 큰 글 리젠수와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 받는 카페 중에 하나이기도 하면 검색으로는 가장 위에서 뜨고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일단 드렁가게 되면 이 영탁님의 각종 미스터트롯 영상을 다른데서 찾지 않고도 쉽게 보실수가 있습니다. 정말 엄청난 감동으로 다가 오게 됩니다. 그리고 눈매도 너무 이쁘고 사랑스러운 우리 영탁님을 보면서 좋드라구요.

또한 하나더 자유게시판을 가게 되면 일단 어떤 활발한 정도를 확인해볼수가 있는데요. 글 리젠속도가 엄청나기는 합니다. 그리고 잘 한번 보시면 매우 재미있고 보기 좋드라구요.

영탁이 딱이야 팬클럽 일단 규모면으로 가장 큰 팬카페 입니다.

그리고 언젠가 모두 만나게 됩니다. 라는 부분에 영탁이 딱이야 라는 부분에 있어서요. 그리고 영탁님의 메인 사진으로 이렇게 공식 팬카페 및 팬클럽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무료 2만명이 넘는 엄청난 숫자로 공유하며 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은 팬클럽을 보유하고 있는 곳이 바로 영탁이 딱이야 부분이기도 하구요. 그리고 정말 평상시에 해맑은 모습은 때가 없이 정말 티없이 맑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그래서 너무 좋드라구요.

그리고 일단 팬클럽인 저희 입장은 무조건 영탁님을 만나는게 꿈이고 소원이다보니깐요. 그래서 언젠가는 모두 만나게 됩니다. 우리곧 만나요 영탁님이라는 마음이 너무 좋드라구요.

카페 보시면 아시겠지만 벌써 3만이 넘어가는 수준이기는 합니다. 그리고 일단 즐겨 찾는 맴버만도 3천에서 4천이나 되니 대단한 수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여기서도 가장 유명한 자유게시판을 살펴보도록 했는데요. 일반적인 제로탁의 팬카페보다 좀더 많은 조회수와 글리젠이 있는 것을 확인해볼수가 있었습니다. 대단한 분들 아무대서나 가서 응원하셔도 좋지만 둘다 가입해서 여러가지 컨텐츠도 보고 응원하고 알아보면 좋겠습니다.

또한 미스터 트롯 콘서트 등도 꼭한번 알아봐서 도움이 많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미스터 트롯 출전자들 팬카페도 보시고 응원하시면 좋겠습니다.

제로탁 주소

영탁이 딱이야 주소

팬클럽 도움이 되는 블로그!!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 팬카페 모음

2020/05/03 - [분류 전체보기] - 김희재 팬카페 바로가기 및 응원

2020/03/22 - [분류 전체보기] - 김호중 팬카페 가입하고 응원하자

2020/03/23 - [분류 전체보기] - 이찬원 팬카페 가입하고 응원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