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필드 예약하기

소다맛 꿀팁입니다. 오늘은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에서 필드 즉 골프장 예약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실제로 체력단련장이라는 이름을 칭하고 있지만요. 월래는 각종 복지 시설 즉 호텔 예약이나 필드 예약 등의 혜택을 주는 곳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군인 분들이 보시면 기분 나쁠 수도 있기 때문에 먼저 사죄드리고, 기본적으로 바로가기 통해서 알아볼게요.

일단 이런 부분으로 찾아오시게 되면 잘 찾아오셨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이동하고 보시면 체력단련장이라고 보이시죠. 그리고 옆의 메뉴를 보게 되면 일단 기본적으로 체력단련장, 그린나래 호텔이라고 나옵니다. 그리고 바로 옆으로 예약/조회 가 나옵니다. 여기서 체력단련장이 필드 예약 가능한 곳이고, 그린나래라고 불리는 곳이 바로 부산 해운대 쪽 호텔 예약할 수 있는 곳입니다.

먼저 공군이 이용할 수 있는 체력단련장을 보시게 되면 공군기지가 있는 지역에 배치되어 있는데요. 일단 공사, 광주, 사천, 김해, 원주, 수원, 대구, 성남, 예천, 청주, 강릉, 충주, 서산, 오산 공군체력단련장이 있습니다. 이렇게 각 지역마다 필드를 이용할수 있으니 공군 간부들은 생각보다 좋다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여기는 공군 복지시설 중 하나라 복지시설 예약체계에서 바로 미리 예약을 할수가 있고 스카이라운지, 웨딩홀, 그랜드 볼륨등등을 이용이 가능한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군장병과 가족, 예비역, 일반인들에게도 모두 이용가능합니다. 물론 이용 금액에 있어서 약간의 차이는 있으니 참고는 하셔야 하고 밑에 다시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보시면 일단 기본적으로 공군 복지 시설예약체계 로그인이 필요하며, 기본적으로 크롬에 최적화되어 있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물론 인터넷 익스플로러나 사파리 파이어폭스 등등에서도 잘 접속이 되고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런 체력단련장은 육군이나 해군 모두에게 존재하고 있고요. 또한 기본적으로 이용안내 정보들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로그인 이후 예약신청, 그리고 자신이 가고자 하는 체력단련장 선택 및 그리고 날짜를 지정하면 되고 참고할 내용은 휴장일은 예약이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이는 알고 넘어가시면 되겠습니다.

나머지 공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에서 필드 예약하는 3가지 순서를 추가적으로 남겨드립니다. 기본적으로 날짜를 선택했으면, 시간을 선택해야 하며, 동반자 입력을 해야 합니다. 동반자 2명 이상시는 꼭 체크를 해주어야 하구와 마지막으로 확인 버튼을 눌러서 마무리를 지우면 되겠습니다. 예를 들어 드리면 광주 체력단련장 2020년 4월 3일 18홀 예약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라고 하는 부분을 마지막으로 잘 확인해주시면 완료가 되겠습니다.

공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공군복지시설예약체계

welfare.airforce.mil.kr:44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