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3세 누리과정 관련요소 내용범주를 알아보자.

오늘은 함께 만3세가 누리과정 관련요소에 대하여 알아볼텐데요. 어떤한 내용을 담고 있는지 내용범주 또한 함께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누리과정은 2012년 부터 만3세부터 만5세까지 유아의 굥규비를 지급하기 위해 만든 사업인데요. 자녀가 있는 사람이라면, 국가에서 지원해주는 것은 놓치지 않고 꼭 받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누리과정 요소의 대한 전반전인 내용들을 담고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누리과정 요소

저희 애기도 이제 만3세가 되어 이런 나라의 지원을 받을수 있는데요. 그래서 좀더 꼼꼼히 살펴보았던거 같습니다. 누리과정 관련요소도 꼼꼼히 알아보았고 그리고 거기에 관련된 내용의 범주는 어느정도 되는지 말이죠. 그걸 정리 되어 있는 카드가 있어서 복사해서 함께 올려드립니다~!! 자세한 누리과정 요소는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만3세 누리과정 관련요소 및 내용범주 사진을 보면서 알아보겠습니다.

누리과정 요소1

애기의 누리과정 요소에는 영역을 크게 나누고 거기에 따른 내용범주를 나누게 됩니다. 예를 들어 간단하게 설명드려보겠습니다.

신체운동,건강의 영역안에 각각 신체 인식하기 , 신체 조절과 기본운동하기, 신체 활동참여하기, 건강하게 생활하기, 안전하게 생화하기 등 세분화된 내용범주로 나뉘면 그 내용범주안에 어떤 내용으로 교육을 할것인지를 나와있습니다. 저또한 이렇게 상세히 되어 있는 것을 보고 우리 아이를 바껴도 되겠다라는 생각이 들더 군요.

누리과정 요소2

의사 소통 영역의 내용입니다.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의 내용범주가 있습니다.

누리과정 요소3

우리 아니들은 만3세가 지나면 아제 사회 생활을 하게 될텐데요 거기에 미리 배울수 있도록 교육하는 내용도 담겨져 있습니다.

누리과정 요소4

예술이란 것은 타고 나야하지만, 그 타고 난것을 찾아내주지 않으면 말짱 꽝이 될텐데요. 이러한 누리과정에서 함께 살펴 볼수가 있습니다.

누리과정 요소5

마지막으로 기본적인 자연탐구 영역인데 이는 만3세부터 이개 가능할까 싶지만? 11살 먹고 미국 대학생 수능 시험문제를 다 푸는 아이도 있다는 것을 참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가 애기가 영재는 안되더라도 건강하게 그리고 다른아이보다 뒤 쳐지지 않도록 이 누리 과정을 통해서 열심히 한번 가르쳐 보아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