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카카오톡 부계정 만들기

일단 기본적으로 카카오톡 자체가 계정이 번호 하나당 하나씩만 생성해서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이미 우리나라의 sns하면 카카오톡인데 이게 무한 생성이 되면 여러가지 사건사고들이 많이 있을수 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제한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가지 일을 하기 위해서 부계정이 필요한 경우가 있기 때문에 말씀드릴께요.

아이폰 카카오톡 부계정

아아폰은 안드로이드와 카카오톡 비교

일단 소프트웨어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뭔가 다른게 필요로 합니다. 특히나 듀얼유심으로 쉽게 안드로이드는 이용이 가능한데요. 그건 이외에도 각종 번호로 받는 앱을 통해서 생성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이폰은 왠지 그런부분이 싶지가 않은데요.

아이폰으로 카카오톡 추가계정 만들기

실제로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듀얼유심과 각 통신사 투넘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이폰 듀얼유심쓰는법

eSIM으로 듀얼 SIM 사용하기

iPhone XS, iPhone XS Max, iPhone XR 및 이후 모델은 nano-SIM 1개와 eSIM 1개로 듀얼 SIM 기능을 제공합니다.1 eSIM은 물리적인 nano-SIM을 사용하지 않고도 이동통신사의 셀룰러 요금제를 활성화할 수 있는 디지

support.apple.com

아이폰 카카오톡

esim이라고 하여 물리적인 유심을 넣지 않더라도 두넘버를 이용가능한 부분입니다. 번호만 두개 있음 카카오톡 인증을 받아수 2개 신청이 가능하겠죠.

그리고 투넘버 시스템인데요. 각통신사 별로 어떤 서비스들이 있는지 살펴보께요. 투넘버를 이용해야지만 카카오톡 계정 만들기가 가능하기 때문이죠.

sk 넘버플러스 카톡 보조 계정만들기

가장 많이 이용하는 sk통신사 이며, 쉽게 신청해서 진행할수가 있으니 참고 해서 보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서비스 비용은 3300원 입니다.

유플러스 듀얼넘버 서비스 입니다.

저는 엘지 유플러스를 이용합니다. 그중에서도 카카오톡에서도 듀얼넘버로 쉽게 등록가능해서 이용이 가능하드라구요. 여러분도 힘내서 잘 알아보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카톡 계정 자체가 해외번호 등을 이용하면 바로 차단된다고 하니 fm대로 진행해주세요.

kt 올레 서비스 입니다.

실제로 우리나라 kt 통신사는 서비스 종류가 매우 많은데요. 투넘버 플러스 및 투폰서비스 기능등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그냥 투넘버플러스가 더 싸기 때문에 이를 쓰면 되기 때문에 이용하면 좋습니다.

댓글